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아데노이드수술,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8:01

    ​ 오항시 날은 수술 51회.아이는 잘 회복하고 있다.​ ​ ​, 분당 차 병원에서 실시와 말대로 철저한 미음식을 하고 있지만 아이가 미음을 안 먹어서 우유 요풀레, 아이 스크림, 이온 음료만 먹는 1이 없ㅠ.↑배가 고프지만 꾸물거리지 않고 잘 참았다.괜히 먹고 싶은 거 먹고 응급실 가서 호들갑 떨기 싫어서 그런데 문득 어제 저녁 굶기는 게 맞나.다르다고 생각하게 된 ㅠ ​ 또 수술 전날부터 편의 없으니까 61번째다.먹는 것이 없어서 소식도 없고 오는 것도 당연하지만...​ ​ 수술 51회에는 아이가 먹고 싶다고 한 삼계 죽을 먹어 봤다.고기는 안 먹이고 푹 퍼진 찹쌀죽만~ 아이가 아주 잘 먹었다.61회까지 대나무 종류를 먹이고 ​ 71차에 분당 차 병원은 없는 xx선생님의 외래 진료.두둥아, 피도 한 번도 못 봤다고 힐링이 잘 돼 간다.>


    >


    >


    엑스레이를 찍고 나서 수술 전후의 사진을 비교 설명해주셔서 그동안의 통증은 참을 수 있었냐고 물었습니다.아이가 아프지 않고 잘 지내니까 참을성이 강하다더라.ᄏ 목 코가 부긴 했지만 그래도 예전보다는 상태가 좋다고 했고, 항상 내일부터 하나 반식하라고 한다.너무 기뻐서 눈물이 나빠질 뻔했어."치킨은 언제부터 먹을 수 있냐"고 물었더니 (아이가 치킨을 아주 나쁘지 않아서)옷 항상 저를 먹여도 된대 ᄒᄒᄒ 아들과 나쁘지 않다, 느낌이 나쁘지 않아서 룰루랄라라도 조금만 참았다가 주말에 먹기로 했어요.죽 삼키다가 갑자기 그런 거 먹으니까 위가 놀란다 라고 설명해 주고~... 피타 수술. 한 것 같아.수술 6개 회의에서는 코도 속의 썩은.아이의 목소리도 예전보다 더 친숙해진 것이 어린 시절에 그 목소리로 돌아온 것 같다.이건 수술 전 아들이 잘 때 동영상이지만 매번 잘 때마다 코를 긁었다.​


    근데 요즘은 예전처럼 코 간지럽지 않아.새근새근 잠도 푹 자고.낮에도 개운하다.더 이상은 코막힘 때문에 전처럼 고생하는 일이 없도록 기도해 볼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