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버스(무인 자동차)'가 2036년 이전까지 반듯이 상용화되어야 할 이유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5:20

    #자율 주행 차#무이 제동 차#안전,#고령화,#은퇴,#최초의 97쵸쯔뇨은 생각,#무인 운전 ​ 좋겠어요? 최신에 따르면 자율주행차라고 해서 운전자가 핸들을 잡지 않고 가속페달을 밟지 않아도 자동제어로 주행하는 차가 생겼다고 합니다. 역시 버스 측에서도 아직 초보 단계만 생겼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직도 상용화되려면 더 보강해야 할 것 같아요. 사실 철도 쪽의 경우 우리 나라 신라의 경전철들은 처음에 00Percent기관사 없이 관제 기관의 원격 제어로 운행되며 경전철이 없다'신분당선' 같은 경우도, 기관사 없이 운영되었으며, 기존의 지하철 같은 경우에도 이론상으로는 기관사 없이 운영이 가능합니다.(첫 번째 부 노선은 기관사가 출입구로 취급하여 운행은 원격으로 이루어지기도 합니다.) 그런데 최근 보면 고령화라든가 노동인구 감소라 많은 지상 시외버스 노선이 감차되고 있고 시내버스 노선도 감차되고 있는 추세이다. 인근 부산을 보면 심야버스 위주로 줄고 있는 추세지만(물론 노동 때 이슈도 있습니다) 핵심은 '노동인구 감소'다. 내가 제목에 왜 2036년이라는 특정 시점을 정하고 그 이전까지 자율 주행 버스를 상용화를 시켜야 한다고 주장하는 이유는 정년이 만 65세까지 연장할 수 있다는 가정 하에서 20세기에 마지막에 한해서 태어난 사람이 첫 00만명을 넘어선 첫 97초년생들 이헤당년도에 대거 은퇴하기 위해서 그렇습니다. 제 블로그에 오신 최초의 97쵸쯔뇨은 전에 아저씨, 아주 머니가더라도 현재 똥 요은직에 종사하는 분들이 적지만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은퇴하면 요즘 이상으로 버스 대란이 우려되기 때문에(지하철은 무인운전하면 달리지만, 버스 자신의 가장 큰 철도의 경우는 조건상 무인화가 어렵습니다.) 해당 시기까지 자율주행버스(무인자동차) 상용화를 반드시 시켜서 적은 인원으로 대중교통 수단을 유지해 달라는 희망을 적어보는 것이다.


    >


    아직 한개 5년이라는 시간이 남아 있는데, 하나 5년 이내에 이 무인 버스를 운용하는 자치 단체가 많이 나 왔으면 합니다.물론 자가용도 자율주행이 되면 편리하지만, 당신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려는 수요는 의견보다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운전하는 사람이 줄어들었을 때를 대비해 서서히 도입을 준비해야 합니다.


    >


    20일 9년 기준의 주민 등록 인구 평균 연령은 42. 잇세다고 하네요. 40대면 뭐 정치권, 정당에서는 청년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래도 이전에 비하면 평균연령('중위연령'이라는 개념과 대동소이합니다.) 많이 높아진 추세입니다.앞으로 일년에 0.6세씩 높아진다고 가족, 일 5학년의 페이지의 평균 연령이 50세 이상 되고(아, 평균 수명이 길어지기 때문에 2050년 정도까지는 줄곧 평균 연령이 거의 채찍 일어날 것으로 보입니다.)지금보다 고령화가 훨씬 심각한 정부입니다. 그러므로 운전자가 필요 없다(혹은 가장 하찮게 범위 내에서만 필요했다.)자율 주행 버스가 2036년이 되기 전까지 상용화가 되어서 대중들 교통 대란이 사라지기를 바라면서 글을 만들어 냅니다.​*2020년 현재'중위 연령'에 해당하는 나이가 한 979년생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